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스틱런닝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스틱런닝 ★ 스틱달리기 ☆ 졸라맨달리기게임 ★ 혼자하는 게임


스틱런닝

( Stick Running )

몬스터 평점 : ★★★★☆  3.9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오랜만에 소개하는 재미있는 졸라맨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런닝'이며, 아기자기한 스틱맨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전방에 펼쳐지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달리기를 해야 하는 스틱달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틱맨을 컨트롤하라"

[스틱런닝]게임은 오른쪽으로 달려가는 스틱맨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하는 전형적인 횡스크롤  런앤어보이드(run & avoid)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컨트롤은 단순하다. 아래방향키(↓)와 윗방향키(↑) 두개로만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아래방향키는(↓)는 구르기, 윗방향키(↑)는 점프이며, 점프의 경우 2단점프가 가능하다. 지극히 단순한 컨트롤이지만 정작 플레이해보면 다양한 장애물때문에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라"

게임목적은 스코어!! 즉 최대한 멀리까지 이동해서 높은 스커어를 기록하는 것이다. 점프를 해야하는 타이밍, 2단저프를 할지 아니면 기본 점프를 할지, 혹은 점프없이 자연스럽게 내려와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이것을 빠르게 판단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방법은 여러번 도전해서 장애물에 익숙해지는 방법밖에 없다. 단, 순간 판단력이 좋은 유저라면 단시간에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도 어렵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이 획득한 스코어는 댓글에 남겨 다른 유저들과 공유해보는 건 어떠한가!!


이상 ★스틱런닝★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2인용] - run게임

[게임/스포츠] - 등에땀나는게임

[게임/스킬] - 런2

[게임/Fun] - 황새오래걷기게임

[게임/Fun] - 미친상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