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미있는 게임하기 미드젯메이저

재미있는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모험게임 ★ 미드젯메이저 ☆ 마법사게임 ★ 1인용모험게임


미드젯 메이저

( Midget Mag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아기자기한 플레이로 유저들을 중독시키기에 충분히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미드젯메이저'이며, 본 게임은 녹색로브를 입고 잇는 마법사 할아버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유닛을 피하거나 제거하고, 주변에 놓여 있는 다양한 보석을 획득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모험하라"

[미드젯메이져]게임은 '슈퍼마리오'와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횡크스롤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마법사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스테이지 클리어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C키로 점프 및 연속점프할 수 있다.


마법사는 점프 중에 아랫방향키(↓)를 눌러서 내려찍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적유닛을 밟아죽이는데에도 사용되고, 슈퍼마리오와 같이 황색 플랫폼바닥을 밝아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도 사용된다.


▣ "파이어볼을 사용할 수 있다"

황색 플랫폼을 밝아서 떨어지는 파이어볼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어볼아이템은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는 유용한 기술이다. 단독사용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점프와 함께 사용된다. 점프 후 아랫방향키를 눌러 캐릭터는 빠르게 낙하시키면 바닥에 닿는 순간 파이어볼이 발사된다. 왜 이런 방식으로 공격을 설정했는지는 의문이지만 적응하면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파이어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마나가 필요한데, 게임 중에 출현하는 녹색마나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파이어볼을 사용하기 위한 마나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실 바란다.


이상 ★미드젯메이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모험] - 할거없을때 하는게임 [워커스]

[게임/모험] - 약빤게임

[게임/모험] -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하기

[게임/모험] - 죽어야 사는 게임

[게임/모험] - 대정령이한게임 * 대정령이하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