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혼자 시간때우기 - 부리토배쉬

혼자시간때우기 ★  시간때우기 게임 ☆ 부리토게임 ★ 부리토만들기게임 ☆ 반죽게임


부리토 배쉬!

( Burrito bash!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두번째 게임은 토르티야에 각종 재료를 넣어 만든 요리인 '부리토'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부리토배쉬'이며, 본 게임은 토르티야 반죽을 컨트롤해서 곳곳에서 떨어지는 부리토 재료를 획득하고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독특한 발상의 부리토만들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어진 재료를 획득하라"

[부리토배쉬]게임은 반죽을 이동시키면서 주어진 재료를 획득한 후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획득해야할 재료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반죽을 이동시키고, 스페이스(Space)로 반죽의 대쉬를 사용할 수 있다.


획득해야할 재료는 하늘에서 수시로 떨어져 내릴 것이다. 지정된 장소에서 딱 지정된 재료만 무제한으로 떨어져 내리게 된다. 사용자는 반죽을 이동시켜서 재료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반죽은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된다.


원하지 않는 재료를 획득했을 경우 T키를 눌러서 바닥에 던져버릴 수 있다. 재료를 모두 획득했다면 녹색빛으로 깜빡이는 바구니까지 이동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 "24단계를 공략하라"

[부리토배쉬]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잠겨져 있는 단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이 필요한데, 각 단계마다 2개 이상씩만 획득한다면 모든 단계를 언락시킬 수 있을 것이다. 별은 각 단계마다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시간에 따라 정해진다. 막힘없이 빠르게 재료를 확보한다면 3별획득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상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대쉬 : space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