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요리게임 핫도그부시

요리게임 ★ 요리게임하기 ☆ 핫도그부시 ★ 핫도그만들기게임 ☆ 요리하는게임 ★ 플레시요리게임 ☆ 플래시요리게임


핫도그 부시

( hotdog bush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간접적으로 장자를 해볼 수 있는 요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핫도그부시'이며, 미국 전 대통령이었던 부시가 핫도그를 만들어서 손님들에게 장자하는 핫도그만들기 플래시장사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문을 받고 핫도그를 만들어라"

[핫도그부시]게임은 손님들이 주문한 핫도그를 만들어서 장사하는 요리게임이다. 장사를 시작하면 손님들이 하나들 모여들고, 주문을 하게 된다. 사용자는 손님들이 요구하는 핫도그를 직접 만들어줘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조리대에 있는 빵을 클릭해서 빵을 준비하고, 불 위에 소시지를 올려놓아 구워준다. 알맞게 구워진 소시지는 깜빡이게 되며,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빵에 올려놓으면 된다다. 손님의 요구에 따라 케찹등의 고명의 추가한 후 각 손님에서 전해주면 된다.


본 게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일정금액 이상의 수익을 내야 한다. 쉴틈없이 빵을 올리고 소시지를 구워야 한다. 하루


사용자는 뉴욕의 5개의 구(브롱크스, 양키스 스타디움, 센트럴파크, 타임스퀘어, 월스트리트'에서 장자를 하게 된다. 센트럴파크를 클리어하면 잠겨져 있는 스피드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주문을 박고 핫도그와 햄버거를 만들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왠지 핫도그랑 햄버거가 갑자기 먹고싶어진다. 햄버거 땡기는 게임이랄까..


이상 ★핫도그부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Fun] - 문어빵굽기게임

[게임/Fun] - 슈의 라면가게

[게임/Fun] - 띵호와주방장

[게임/Fun] - 고향만두게임

[게임/Fun] - 줌마의 고기굽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