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축구게임하기 - 더챔피언스4

축구게임하기 ★ 플래시 축구게임 ☆ 축구 플래시게임 ★ 1인용축구게임


더챔피언스4

(  the champions4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혼자사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초간단 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챔피언스4'이며, 키퍼를 포함한 5명의 선수들이 챔피언스 우승을 위해 축구경기를 펼치게 되는 미니미한 느낌의 플래시 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팀을 설정하라"

[더챔피언스4]게임을 시작하면 사용자만의 팀을 만들게 된다. 사용자는 팀정을 정하고, 골키퍼를 포함한 5명의 선수의 특성[선수명, 머리스타일, 피부색]을 선택할 수 있다. 선수설정이 끝났다면, 유니폼을 선택해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유니폼의 각 부분의 컬러를 설정해줄 수 있다. 모든 선택이 끝난 후 세이브(save)를 눌러서 저장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 "골을 넣고 승리하라"

경기는 전후반 45분씩 진영을 바꿔가면서 진행되며,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플레이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X키로 패스 & 선수교체, C키로 슛을 때릴 수 있다. 수비를 위한 컨트롤키는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방향키로 볼을 가진 상대선수 가까이 접근해서 볼을 뺏을 수 있다.


캐릭터가 볼을 잡고 달리게 되면 해당 선수 발아래에 체력게이지가 표시된다. 붉은색이 모두 차면 캐릭터의 체력이 소진된 상태로 뛰는 속도가 느려지고 되고 상대선수에서 쉽게 볼을 빼앗길 수 있다. 


본 게임은 파울이나 경고가 없기 때문에 프리킥이나 페널티킥은 없고, 심지어 코너킥이나 스로인도 없다. 라인을 나가도 상관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상 ★더챔피언스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방향키

선수교체 & 패스 : X, N

슛 : C, M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