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간단한플래쉬게임 사보추어

간단한플래쉬게임 ★ 간단한게임 ☆ 플래쉬게임 추천 ★ 사보추어 ☆ 잠입게임 ★ 잠입액션게임 ☆ 암살게임


사보추어

( Savoteur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단순하게 제작되었지만 은근히 재미있는 플래쉬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사보추어'이며, 사보추어란 '공작원'을 의미한다.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적진에 잠입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잠입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임무를 수행하라"

미션을 시작하면 검은색 형체의 주인공캐릭터가 출현하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본 게임은 타켓에 도달해서 임무를 수행하고 안전하게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타겟은 녹색타일로 표시되어 있으며, 타켓이 도착하면 왼쪽 하단에 표시된 진행바(Pregress bar)가 녹색으로 충전될 것이다. 진행바를 풀로 충전시켜 임무를 완수하고 난 후에는 처음 캐릭터가 출현했던 장소로 다시 되돌아 가면 된다.


▣ "적을 제거하라"

건물 안에는 적 보안요원들이 경비를 서고 있다.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로 적보안요원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이동시켜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단, 적유닛의 등뒤까지 바짝 뒤쫗아 간다면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캐릭터가 이동하면 소음이 발생하게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소음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소음이 크면 적에게 발각되기 싶다. 즉, 막무가내로 뒤쫓아가면 즉시 발각되어 미션은 실패하게 될 것이다. 최대한 조심조심 빠르게 적뒤로 접근한 후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일격에 제거할 수 있다.


단순한 그래픽에 게임내용을 갖추었지만 은근히 긴장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게 될 것이다.


이상 ★사보추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공격 : Space

 


Hot Game

[게임/액션] - 암살게임

[게임/액션] - 암살자게임

[게임/액션] - 블레이드러쉬

[게임/액션] - 암살액션게임

[게임/액션] - 암살게임

[게임/액션] - 괴물 키우는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