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레드타이러너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 1인용게임하기 ☆ 레드타이러너 ★ 졸라맨게임 ☆ 스틱맨달리기게임 ★ 재미있는 모험게임


레드 타이 러너

( red tie runn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레드 타이 러너'이며, 본 게임은 빨간색 타이를 목에 두른 졸라맨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졸라맨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레드 타이 러너]게임은 빨간타이를 목에 둘러멘 졸라맨캐릭터를 녹색문으로된 출구까지 무하시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히고, 스페이스(space) or 윗방향키(↑)로 점프할 수 있다. 오직 이동과 점프를 컨트롤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레드 타이 러너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단계를 반드시 클리어해야 한다. 게임의 난이도는 중간정도 난이도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중간 중간 체크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빨간색깃발로된 체크포인트를 터치하면 녹새깃발로 바뀌게 되며, 캐릭터가 죽으면 해당 지점에서 재시작될 것이다.


게임내용은 상당히 단순하지만 다양한 플랫폼(로프에 메달려 이동하기, 환풍구에 의한 바람 등)을 이용한 미션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이상 ★레드 타이 러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

점프 : ↑ or 스페이스

 


Hot Game

[게임/모험] - 너구리게임

[게임/스킬] - 미친암벽등반게임

[게임/스킬] - 무단횡단게임

[게임/액션] - 레이즈2 게임하기

[게임/2인용] - run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