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학교에서 게임하기 - 히트맨

학교에서 게임하기 ★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총게임하기 ★ 총쏘기게임 ☆ 총쏘는게임 ★ 히트맨게임


히트맨

( Hitman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학교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마우스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히트맨'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권총을 사용해서 다양한 포메이션으로 서있는 적유닛을 맞춰 제거해야 하는 정적인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라"

[히트맨]게임은 왼쪽에 서있는 주인공 캐릭터의 권총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클릭하면 총알을 발사하게 된다.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총알은 12개로 제한되어 있으며, 총알을 모두 소진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유닛이 아직 생존해 있다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총알은 넉넉하게 제공되는 편이나 크게 어려움 없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본 게임은 4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 단계를 클리어해야 한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와 도구들로 미션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해서 미션을 공략하면 된다. 난이도는 쉬운편이라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방식과 유사한 게임들이 많기 때문에 설명은 길게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이상 ★히트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사격게임

[게임/퍼즐] - 풍선터트리기 게임

[게임/퍼즐] - 시간때우기 게임

[게임/모험] - 어려운 장애물 게임

[게임/액션] - 세상에서 가장 열받는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