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간단한 플래시게임 플럼버

간단한 플래시게임 ★ 간단한게임 ☆ 배관게임 ★ 수도관게임 ☆ 파이프게임 ★ 간단한 플래시게임 추천 ☆ 플럼버게임


플럼버

( plumber )

몬스터 평점 : ★★★★☆  3.9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머리쓰는 플래시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럼버'이며, 본 게임은 뒤죽박죽 섞여 있는 수도배관을 하나씩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물이 흐를 수 있도록 연결시켜줘야하는 파이프연결게임이다.



★게임방법★
▣ "파이프를 연결하라"

[플럼버]게임은 수도관을 통해 물이 정상적으로 흐르도록 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미션을 시작하면 수도배관이 뒤섞여 있으며, 밖에서 들어온 물이 뿜어져 나오고 있을 것이다. 해당 부분부터 천천히 배관을 연결시켜보도록 하자. 마우스로 수도배관 타일을 클릭해서 배관을 회전시켜 위치를 바꿀 수 있다. 밖으로 빠져나가는 수도배관까지 하나씩 배관을 연결시켜보도록 하자. 배관이 완성되면 미션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하게 될 것이다.


▣ "타임모드를 즐겨라"

본 게임은 두가지 게임모드(클래식모드, 타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 모드는 40단계로 구성된 기본게임모드이며, 타임모드는 죽을 때까지 미션을 수행하는 스코어방식의 게임모드이다.


타임모드를 시작하면 게임화면 하단에서 물이 차오르게 된다. 물이 끝까지 차오르기 전까지 미션을 진행하게 되며,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미션을 수행하면 다음미션이 곧바로 진행되며, 일정량은 물이 감소하게 된다. 최대한 빨리 많은 미션을 수행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렇듯 타임모드는 긴장감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상 ★플럼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생쥐가두기게임

[게임/액션] - 황소날리기2

[게임/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게임/모험] - 잔인한플래시게임

[게임/모험] - 너구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