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 게임하기 - 온리볼

1인용 게임하기 ★ 집에서 할만한 게임 ☆ 공굴리기게임 ★ 재미있는 1인용 플래시게임 하기


온리볼

( only ball )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길만들기와 모험의 콜라보가 특징인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온리볼'이며, 본 게임은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블럿을 이동시켜 길을 만들고,  파란색 볼을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해야 하는 공굴리키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시켜라"

[온리볼]게임은 파란색 볼을 굴려서 장애물을 피해 큐브입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2단계부터는 알파벳 블럭들이 출현하게 되며, 블럭에 표시된 알파벳을 키보드로 누르면 해당 알파벳의 블럭들이 이동하게 된다. 이러한 방법으로 게임 중에 출현하는  다양한 알파벳 블럭들을 이동시켜서 파란공이 규브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줘야 한다. 앞에 펼쳐진 장애물의 상황과 이동거리를 충분히 고려해서 길을 만들면 된다. 한번 이동된 알파벳블럭들은 다시 되돌릴 수 없기때문에 유의해서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 "29단계를 공략하라"

[온리볼]게임은 전체 29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 단계를 공략해야 할 것이다. 단계는 제한된 플레이타임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여유있게 플레이해도 상관이 없다. 서둘러 이동시키다보면 곳곳에 설치된 뽀족한 스파이크에 닿아 볼이 깨져버릴 것이다.


각 단계는 0데스롤 클리어면 3별등급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3별등급을 획득하고, '온리볼'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온리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방향키

플랫폼조작 : 키보드 알파벳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