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 총게임 로보슬러그

플래시총게임 ★ 로보슬러그게임  ☆ 메탈슬러그같은 게임 ★ 1인용총게임 ☆ 플래쉬총게임 ★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


로보슬러그

( Robo Slug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대국민 오락실게임으로 유명한 '메탈슬러그'의  플래시버전이라고 할 수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로보슬러그]이며, 본 게임은 로봇캐릭터가 나와서 출현하는 상대 적로봇유닛들을 공격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1인용슈팅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

[로보슬러그]게임은 메탈슬러그와 마찬가지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적유닛을 제거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하고, WASD로 공격을 위한 8방향 컨트롤을 할 수 있다. J로 슈팅공격, K로 점프, L로 폭탄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스코어, 현재 무기의 총알타입, 폭탄갯수가 표시되어 있으며, 참고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캐릭터는 다량의 에너지를 가지고 모험을 펼치게 되며, 중간중간 출현하는 랜덤아이템박스를 통해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또한, 랜덤 아이템박스는 다양한 총알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랜덤아이템박스에서 새로운 총알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총알은 다음 총알을 획득하기 전까지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맘껏 사용해도 좋다.


잔쟁이들을 제거하고 나면 보스급 유닛이 나타나게 되는데, 보스유닛의 공격스타일을 잘 파악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단순하지만 은근 중독성 있는 로보슬러그에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


이상 ★로보슬러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모험]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게임/모험] - 고양이게임

[게임/액션] - 코만도2

[게임/모험] - 코만도2무적판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