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리벤지 오브 더 키드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리벤지 오브 더 키드 ☆ 1인용총게임


리벤지 오브 더 키드

( Revenge of the kid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첫번째 게임은 깔끔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리벤지 오브 더 키드]이며, 본 게임은 옛 서부를 배경으로 총잡이캐릭터의 무기를 발사해서 화면에 보이는 적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정적인 슈팅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리벤지 오브 더 키드]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적 총잡이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일반적인 정적 슈팅총게임과 달리 본 게임에서는 적유닛도 무기를 사용해서 주인공캐릭터를 공격한다는 것이다. 우물쭈물하다가는 적의 공격에 죽어버릴 수도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였을 때 보이는 발사궤도를 참고해서 적유닛을 공격하면된다. 주인공캐릭터는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된 무기슬롯에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한 후 사용하면 된다. 잠겨져 있는 무기는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 "복수에 성공하라"

주인공캐릭터가 복수해야 하는 대상은 총 4명(Mitch, Earl, Clint, Nunez)이다. 복수의 맵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4곳의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스케이지마다 다수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의 최종미션은 복수의 대상이 기다리고 있다. 즉 보스전이라 보면 된다. 보스전은 이전 플레이방식과 달리 1:1 총잡이 대결로 펼쳐진다. 카운트다운에 맞춰 먼저 총을 뽑아 상대를 공격하는 총잡이들의 진검승부이다.


이상 ★리벤지 오브 더 키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모험] - 꿀잼게임

[게임/스킬] - 짐싣기게임 * 택배상차게임

[게임/Fun] -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게임/모험] - 빡친토기2

[게임/액션] - 좀비생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