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플래시게임 추천 - 렛츠웜

플래시게임 추천 ★ 추천 플래시게임 ☆ 굼벵이게임 ★ 렛츠웜 ☆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 플래시 마우스게임


렛츠웜

( Let's Worm!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피하기 스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렛츠웜!'이며, 본 게임은 지렁이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지렁이 이동시키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지렁이를 무사히 이동시켜라"

[렛츠웜]게임은 지렁이를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클리어 조건이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지렁이의 몸을 한번씩 구부려서 이동시킬 수 있다. 장애물이나 발사되는 물체에 닿으면 지렁이의 몸은 두조각 나서 게임은 종료될 것이다.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지렁이를 이동시켜야 한다.


무사히 목적지까지 이동시키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움직이는 패턴을 알아야 한다. 장애물의 패턴을 잘 파악해서 지렁이를 이동시켜라!!


▣ "최단시간에 미션을 클리어하라"

각 단계는 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된다. 느긋하게 천천히 지렁이를 이동시킨다면 미션클리어는 생각보다 쉬울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 빠른 이동으로 최단시간에 목적지까지 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

최단시간 미션을 클리어하고 별등급을 획득해보길 바란다.


또한, 미션맵 오른쪽 상단에 있는 조이스틱 버튼을 클릭하면 쫌더 하드코어한 난이도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30단계의 기본미션을 모두 클리어했다면 하드코어 미션까지 도전해보자!!!


이상 ★렛츠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Fun] - idle 게임

[게임/Fun] -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게임/스킬] - 스틱맨게임

[게임/스킬] - 병맛게임

[게임/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