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게임 - 에일리언캐쳐

2인용게임 ★ 2인용협동게임 ☆ 에일리언캐쳐 ★ 협동게임하기 ☆ 외계인잡기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플래시2인용게임


에일리언 캐쳐

( Alien Catch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용협동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일리언캐쳐'이며, 흑인과 백인 두 캐릭터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외계생명체를 잡아야 하는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흑인과 백인"

[에일리언캐쳐]게임은 영화'맨인블랙'이 생각나는 백인과 흑인캐릭터가 출현한다.

흑인캐릭터는 WASD로 이동시키고, F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흑인이 사용하는 무기는 외계생명체를 기절시키는 용도로 사용된다.

백인캐릭터는 방향키(←↑↓→)로 이동시키고, K로 캡슐을 던질 수 있다. 캡슐은 기절상태인 생명체를 가두는 캡슐안으로 가두는 역활을 한다.


▣ "협동플레이를 펼쳐라"

흑인캐릭터로 외계생명체를 기절시키고, 백인캐릭터의 캡슐로 외계인을 가두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흑인은 점프력인 낮은 반면, 백인은 점프력이 높은 편이다. 두 캐릭터는 서로 머리위에 올라서서 더 높은 곳으로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은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두 캐릭터의 협동플레이가 요구된다. 1인용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2인플레이로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친구와 함께 20단계에 걸쳐 외계인잡기를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에일리언캐쳐★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흑인캐릭터 

이동 : WASD, 공격 : F


백인캐릭터

이동 : ←↑↓→, 공격 : K

 


Hot Game

[게임/모험] - 2인용모험게임

[게임/슈팅] - 2인용탱크게임

[게임/모험] - 케이브카오스

[게임/2인용] - 2인용협동게임

[게임/모험] - 티켓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