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드나이트헌터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 플래시슈팅게임 ☆ 런앤건게임 ★ 달리기게임 ☆ 달리기총게임


미드나이트 헌터

( Midnight Hunt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미드나이트헌터'게임은 보라색 로브를 쓴 대머리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실종된 아이들을 찾아나서는 런앤건 방식의 재미있는 슈팅모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공격하고 회피하라"

게임시작과 함께 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자동으로 달려가게 되며, 간단한 튜토리얼을 통해 컨트롤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캐릭터는 총기류를 사용해서 적유닛을 공격하게 되며, 공격범위에 적유닛이 들어왔을 때 자동공격하게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왼클릭으로 점프할 수 있다. 적유닛의 공격은 점프를 통해서 피해야 할 것이다.


▣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라"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무기(피스톨, 스파이크건, 화염방사기, 크로스보우)가 출현한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코인으로 무기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각 무기별로 10단계에 걸쳐 강화시킬 수 있다. 무기는 게임 중에 램덤으로 제공되며, 캐릭터로 무기를 획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획닥한 무기는 일정량만 사용이 가능하다.


▣ "상점을 이용하라"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12종의 아이템이 제공되고 있으며, 아이템 구입을 통해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키게 된다.


이상 ★미드나이트헌터★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슈팅] - 피쉬 앤 디스트로이[게임/모험] - 꿀잼게임

[게임/모험] - 인페르날 메스

[게임/모험] - 왕의살인자

[게임/모험] - 얼린4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