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심심할때할만한게임 함선 vs 바다괴물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함선vs바다괴물 ☆ 배게임 ★ 배전투게임 ☆ 배전쟁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함선 대 바다괴물

( Ships vs Sea monsters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이번에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해드릴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함선vs바다괴물'이며, 다양한 함선을 이용해서 전진하는 바다괴물을 막아야 하는 횡스크롤 라인디펜스 방식의 전투게임이다. 


★게임방법★
▣ "바다괴물을 막아라"

'함선vs바다괴물'게임은 오른쪽에서 바다괴물이 출현해서 왼쪽의 성벽을 향해 전진하며, 사용자는 바다괴물이 성벽까지 다가오지 못하도록 함선을 출동시켜야 전투를 펼쳐야 한다. 본 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진행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하단에 있는 6종류의 함선 중에 원하는 함선을 클릭해서 바다괴물이 전진하는 라인에 올려놓아 맞서 싸울 수 있다. 함선은 코인을 사용해서 구입하게 된다. 


또한, 성벽 위에 있는 대포는 마우스로 클릭 후 목표물을 재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사용 후 일정시간의 쿨타임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대포가 준비되는대로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 "함선을 업그레이드하라"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별포인트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6종류의 함선업그레이드와 타워관련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완벽한 미션클리어로 많은 별을 획득해서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길 권장한다.


이상으로 ★함선 대 바다괴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전략] - 타워디펜스2

[게임/액션] - stop gmo2

[게임/전략] - 펭귄게임

[게임/전략] - 공룡게임

[게임/전략] - 최고의디펜스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