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재산세 카드납부 [납부방법]

재산세 카드납부 - 이번 깨알 정보는 재산세를 간단하게 카드로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세상에서 가장 지독한 것이 세금이라는 말이 있다. 사실 국가와 사회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세금은 인간의 피와 같아서 꼭 필요한 자금이다. 그런데 이 돈을 운영하는 인간들이 쓰레기면 그 사회는 병에 찌들어 가게 마련이다. 아직까지 우리나라 선진국이 되지 못한 것은 그러한 인간들이 사회 곳곳에 살아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재산세란 일정한 재산에 대하여 부과되는 조세를 말한다. 그냥 쉽게 말해서 '가졌으니 가진 것 만큼 내라는 돈'인 것이다.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 있어 재산세도 인터넷을 이용해서 카드로 납부가 가능하다. 참 세상은 살기가 좋은데.. 왜 이 나라는 더욱 각박하게 변하는지.. 의문이다. 아무튼 재산세 카드 납부 방법은 아래 더보기를 누르면 상세히 알 수 있다.


NOTICE - 잠깐!  [자동차 연비순위 : 조회방법]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재산세 카드로 납부하는 간단한 방법은?"



재산세는 1년에 2번 내야 한다. 사실 2번이라기보다 부담을 줄이기 위해 나눠서 받는다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일 것이다. 그리고 재산세는 땅, 건물, 항공기, 선박, 건축물을 소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내야 하는 세금이다. 항복에 따라 과세액이 서로 다르니.. 궁금하면 위택스 사이트를 들어가서 직접 자신의 재산세를 계산해 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