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익스플로러 버전확인 [업데이트]

익스플로러 버전확인 - 오늘은 간단하게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익스플로러의 버전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한다. 사실 버전확인은 5초 정도면 끝나기 때문에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다. 그래도 모르면 좀처럼 확인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니.. 이번 기회에 잘 기억했다가 확인이 필요할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하기를 바란다.


현재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은 익스플로러11이다. 다들 아시겠지만.. 버전이 올라갈수록 여러 기능이 추가되고 편리가 향상되는 것이 특징이다. 필자는 현재 11을 쓰고 있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다. 물론 고질적인 문제가 몇가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아주 많이 나아진 편이다. 아무튼 버전 확인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 잠깐!  [ps4 타이틀 순위 Top25]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내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는 방법은?"



이상으로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다. 알면 금방이지만 모르는 파악하기 힘든 것이 컴퓨터 상식이다. 필자도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생활에 유용한 컴퓨터 TIP을 종종 소개하도록 하겠다. 21세기에 살기 위해서는 지식이 곧 돈이 아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