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무원 월급표 [2015년]

공무원 월급표 - 이번 정보는 이보다 더 경쟁률이 높을 수 없다는 공무원에 대한 것이다. 바로 연봉 정보이다. 사실 공무원은 처음에는 박봉이지만.. 호봉이 올라가면 나름 괜찮은 직업 중에 하나이다. 특히 요즘처럼 장기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서 정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각광을 받는 것 같다. 


공무원 임금은 매년 작지만 인상이 되고 있다. 물론 세계금융위기인 2009~2010년에는 임금이 인상되지 않아서 여러 모로 힘들었던 해이다. 참고로 IMF 때는 오히려 임금이 삭감된 해이다. 올해 임금 인상율은 작년보다 3.8% 정도 인상되었다. 상세한 자료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이 가능하다.


NOTICE - 잠깐!  [남자 스카프 매는법 6가지]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2015년 공무원 월급표는 어떻게 될까?"



이상으로 공무원 월급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세상에 공짜는 없는 것 같다. 편하면서 돈 많이 받을 수 있는 직업은 다들 원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쉽지 않을 것이다. 그래도 어느 정도의 자유가 보장된 국가라서 노력하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물론.. 요즘 같은 세상에 너무 이상적인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젠장... 앞이 어둡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