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4 타이틀 순위 [Top25]

ps4 타이틀 순위 - 요즘은 모바일 게임이 대세라서.. PS4 게임을 즐겨하지는 않는다. 그래도 제대로 게임을 즐기려고 한다면 PS4가 제격인 것 같다. 그래서 PS4 게임을 검색하다가.. 타이틀 순위가 나열된 곳이 있어서 소개하는 바이다. 혹, 타이틀 구매시 아래 순위를 참고해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중적으로 재미있다고 평가된 게임의 경우 웬만한 개취가 아닌 이상은 재미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순위는 총 25위까지 되어 있으며.. 전문가 평점에 의한 순위이다. 기간은 전체이고 PS4 분야만 한정해서 추린 것이다. 아마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라면 거의 모르는 게임이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비록 25위이지만.. 워낙 대작 게임들이라 어디선가 들어는 봤을 것이다. 상세한 순위 정보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 잠깐!  [다시봐도 재미있는 완결 만화책 추천 Top5]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사상 최고의 PS4 게임은 무엇일까?



필자가 소개한 순위가 100%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소개된 게임은 절대로 유치하거나 하잖은 작품은 없다. 누가해도 재미있을 게임이기에.. 아직 경험하지 못한 유저라면 꼭 해보기를 권한다. 특히 액션이나 RPG가 아닌 인디형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페즈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이다. 아주 핵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