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완결 만화책 추천 [Top5]

완결 만화책 추천 - 오늘은 만화책 추천을 하려고 한다. 필자는 영화 만큼 만화책을 좋아한다. 얼마나 좋아하는지..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만화책 구입량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예전에 비싸서 사지 못했던 만화책을 중고로 수집하고 있는데.. 읽는 재미가 매우 쏠쏠하다. 이제까지 수많은 만화책을 읽었다. 그것들 중에서 볼만한 만화책을 몇가지 간추려 보았다. 대부분 워낙 유명한 작품들이라 만화책을 조금 봤다는 사람이라면 이미 봤을 작품이라 생각이 든다.


필자가 아래 소개한 5개의 만화책은 모두 시간적으로 오래된 만화이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회자될 정도로 그 작품성과 재미가 다분한 것들이다. 무엇보다 소재가 굉장히 창의적으로 독특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이 극에 달한다. 특히 명작 중의 명작이라 불리는 기생수 작품은 역대 최고의 만화 중에 하나이다. (정말 다시봐도 재밌다는...) 아무튼 만화책에 대한 소개글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 잠깐!  [남자 스카프 매는법 6가지]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다시봐도 재미있는 완결 만화책은 무엇일까?"



만화책은 유치하고 단순한 것이 아니다. 요즘 이러한 사실을 더욱 느낀다. 단순히 흥미성 위주의 만화책보다 깊이 있는 만화책을 본다면.. 베스트셀러를 읽는 것 만큼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준다. 따라서 만화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눈치보지 말고 만화책을 보도록 하자! 대한민국 만화인이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