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마우스 반응속도 [조절방법]

마우스 반응속도 - 이번 정보는 마우스 반응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하드웨어는 반응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특히 it 분야는 속도와 가격이 정비례한다. 속도가 빠르다는 것은 그만큼 시간이 절약되어 효율적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시사한다. 마우스도 마찬가지이다. 좋은 마우스일수록 가격이 더 비싸다. 돈이 아쉬운 유저들은 어쩔 수 없이 여러 옵션과 설정을 통해 반응속도를 올려야 한다.


아주 반갑게도.. 윈도우에서는 마우스와 관련된 여러 설정이 가능하다. 포인터 온셥은 물론이고 휠과 단추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니.. 필자의 방법을 참고하여 자신의 작업 환경에 알맞는 최상의 형태로 마우스를 설정하기를 바라낟. 설정법에 대한 상세한 방법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 잠깐!  [다시봐도 재미있는 완결 만화책 추천 Top5]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것에 대해서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필자의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느린 마우스 반응속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이상으로 간단하게 마우스 반응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이외에도 휠 옵션은 물론이고 포인터 설정도 가능하다. 반응속도의 경우 게임할 때 특히 중요한데.. 정말 게임의 신이 되고 싶은 분이라면.. 좋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정답이다. 현질에 장사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