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킬링타임 게임

킬링타임 게임 ★ 킬링타임 게임하기 ☆ 시간때우기게임 ★ 블럭게임 ☆ 도형게임 ★ 빨간도형게임 ☆킬링타임 플래시 게임


블링크즈!

(Blinkz!)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루하고 심심할 때 가볍게 하기 좋은 킬링타임용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블링크즈!]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도형을 없애서 작은 분홍색 사각형이 큰 분홍색 사각형 위에 안전하게 내려 올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도형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도형을 제거하라"

[블링크즈]게임은 작은 분홍 사각형이 큰 분홍사각형 위에 안정적으로 착지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분홍 사각형을 제외한 모든 도형을 제거할 수 있다.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하면 쉽게 제거된다. 단, 분홍색 도형이 밖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하나씩 제거해서 분홍도형을 안정적으로 떨어뜨리면 된다.


▣ "25단계를 공략하라!!"

[블링크즈]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된다. 도형들의 다양한 크기와 상황연출로 사용자의 두뇌플레이를 요구할 것이다. 각 단계마다 클릭 수가 카운트되며, 사용자는 최소의 클릭수로 미션을 클리어함으로써 별등급을 받게 된다. 사용자는 필요한 도형만 제거함으로써 모든 단계를 별등급으로 공략하고, 최소의 전체 클릭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블링크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소울쉬프트

[퍼즐] - 시간잘가는게임

[퍼즐] - 나이속이기2

[퍼즐] - 크리스탈러너

[슈팅] - 전투함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