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건물부수기 [캐슬카붐]

건물부수기 ★ 건물부수기 게임 ☆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 플래시 건물부수기 ☆ 캐슬카붐 ★ 성부수기 ☆ castle kaboom


캐슬카붐

(Castle Kaboom)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화끈하게 스트레스풀 수 있는 건물부수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캐슬카붐]이며, 본 게임은 판타지적인 도구를 사용해서 건물을 부수고, 목표량을 채워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성부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성을 파괴하라"

[캐슬카붐]게임은 주어진 도구를 사용해서 성을 목표치만큼 파괴하는 것이 미션클리어 조건이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된 도구를 클릭해서 성물 부숴야 한다. 각 도구마다 사용법이 다르며, 미션시작시 왼쪽에 나타나는 도구 사용법을 참고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도구들이 출현하며, 도구 또한 평범하지 않은 상당히 판타지적인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도구를 사용해서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목표치만큼 성을 파괴해야 할 것이다.

 

단, 주의해야 할 것은 화면에 보이는 생명체에게 절대 피해가 가서는 안된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캐슬카붐]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개성넘치는 새로운 도구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게임을 더욱 지루할 틈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에서 주어지는 도구를 최소한으로 사용하고, 목표치를 달성했을 때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3별을 획득함으로써 게임을 완벽 공략해보길 바란다.

 

건물부수기!! 게임도 즐기고!! 스트레스도풀고!!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자!!
이상 ★캐슬카붐★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건물부수기 게임

[스킬] - 건물부수기 뉴욕

[스킬] - 스트레스풀기게임

[액션] - 티라노사우루스게임

[Fun] - 똥줄타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