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달리기게임

달리기게임 ★ 앵그리버드 달리기게임 ☆ 앵그리버드 헝그리런 ★ 쉬운 달리기게임 ☆ 달리기게임하기 ★ 플래시 달리기


앵그리버드 헝그리런

(Angry Birds Hunger Run)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앵그리버드가 출현하는 정말 단순하고 간단한 달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앵그리버드 헝그리런]이며, 본 게임은 앵그리버드를 대표하는 새인 레드버드의 점프를 컨트롤해서 음식을 먹고 끊어진 길을 뛰어넘어야 하는 초간단 플래시 앵그리버드 달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끊어진 길을 뛰어 넘어라"

[앵그리버드 헝그리런]게임은 매우 단순한 점프달리기게임이다. 앵그리버드는 오른쪽으로 달려가면서 끊어진 길이 나오면 그때마다 점프해서 뛰어넘으로 된다.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점프하면 된다. 이동거리가 늘어날수록 게임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고 점프하면 먼거리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 "음식을 먹어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레드버드는 배가 고픈가보다. 곳곳에 음식들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점프로 음식을 먹어서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음식에 너무 현혹되지 않는 것이 좋다. 음식을 먹기위해 점프하면 끊어진 길에서 다음 점프를 하지 못하고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제작자가 사용자를 속이기 위해 함정처럼 음식을 놓은 곳이 있는 듯 하다.

 

확실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먹고, 애매모호한 음식은 무시하면서 진행하면 더욱 먼거리를 이동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생각된다.


이상 ★앵그리버드 헝그리런★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Space

 

Hot Game

[Fun] - 똥줄타는게임

[모험] - 3인용게임

[스포츠] - 등에땀나는게임

[스킬] - 런2

[모험] - 달리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