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심심할때 할만한 것 [골프게임]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할때할만한것 ☆ 골프게임 ★ 저스트골프 ☆ 심심할때 할만한 것 ★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게임


저스트골프

(Just Golf)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집에서 혼자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저스트골프]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골프공을 쳐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코스를 통과해서 홀에 골인시켜야 하는 2D골프게임이다.


★게임방법★
▣ "골프공을 홀에 넣어라"

[저스트골프]게임은 말도 안되는 곳에 설치되어 있는 깃발이 꽂힌 홀에 골프공을 골인시키는 골프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 각도를 조절하고, 마우스 왼클릭으로 세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의 시작지점과 홀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전체화면을 확인한 수 있다. 게임 중에 다시 전체화면을 보고 싶은면 게임화면 상단 중앙에 있는 줌(Zoom)버튼을 누르면 된다. 사용자는 골프공을 치기 전에 골프공이 떨어질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각도와 세기를 조절해야 할 것이다.


▣ "36단계를 공략하라"

[저스트골프]게임은 전체 36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골프공을 친 횟수가 스트로크(Stroke)로 카운트되며, 스트로크를 통해 1~3개의 별등급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소의 스트로크로 골프공을 홀에 골인시켜 3별로 미션을 클리어하길 바란다.


이상 ★저스트골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포츠] - 플래시 당구게임

[액션] - 시간빨리가게하는법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스포츠] - 사커볼즈2

[스포츠] - 농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