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영웅게임 ★ 히어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뱅가드2


뱅가드2

(Vanguard2)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을 소재로한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뱅가드2]이며, 본 게임은 개성넘치는 지구지킴이!! 영웅캐릭터들을 통해 지구에 존재하는 거대한 눈깔의 외계생명체를 제거해야 하는 간단하고 재밌는 플래시 히어로게임이다.


★게임방법★
▣ "눈깔 외계생명체를 제거하라"

[뱅가드2]게임은 영웅들의 공격스킬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눈깔 외계생명를 떨어뜨려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영웅들의 협력플레이를 통해 눈깔을 제거해야 한다.

 

마우스로 공중에 매달려 있는 곤충을 닮을 캐릭터를 클릭하면 아래로 떨어뜨릴 수 있고, 녹색옷을 입은 동그란 영웅은 주변의 터치로 굴러갈 수 있고, '스트리트파이터에서 춘리'를 닮은 여자캐릭터는 클릭해서 뛰어올라 공중회전발차기를 사용한다. 이렇듯 각 영웅들마다 클릭했을 때 혹은 존재만으로도 개성넘치는 공격이 가능하다. 영웅들의 특성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뱅가드2]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영웅조합은 다르다. 게임 초반에는 레벨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가지는 영웅들이 소개될 것이다. 사용자는 각 영웅들의 사용법을 잘 익혀둬서 단계마다 적절하게 활용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3개의 코인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영웅캐릭터로 3개의 코인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뱅가드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액션] -  보스러쉬 아포칼립스

[Fun] - 인페르노

[Fun] - idle 게임

[스킬] - 순서맞추기게임

[액션] - 물고기키우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