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좀비게임 [좀비에이스]

좀비게임 ★ 좀비 플래시 게임 ☆ 좀비게임 추천 ★ 좀비에이스 ☆ 플래시좀비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 zombie ace


좀비에이스

(Zombie Ace)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에이스]이며, 본 게임은 열기구를 몸에 매달아 하늘을 나는 좀비캐릭터로 주변에서 몰려오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좀비서바이벌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제거하고 생존하라"

[좀비에이스]게임은 공중에서 비행하는 좀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공중 혹은 지상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무사히 생존해야 하는 좀비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좀비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한다. 하룻밤동안 출현하는 몬스터를 모두 제거해고 생존해야 한다.

 

공중과 지상을 동시에 신경써야 한다는 점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먼저 공중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지상유닛을 공략하면 더욱 수월할 것이라 생각된다.


▣ "업그레이드하라"

하룻밤의 전투에서 생존했다면, 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게 된다.

 

업그레이드는 [백가드, 터렛, 스모크머신, 터빈, 폭탄, 프론트가드, 추가 무게, 3종류의 총, 3종료의 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비행체와 좀비의 공격무기를 적절하게 업그레이드시켜서 몬스터를 쉽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좀비에이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Hot Game

[액션] - 좀비고치기게임

[액션] - 좀비저격게임

[액션] - 좀보킬2

[모험] - 구라마다잭!

[액션] - 엔드리스 나이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