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자동차게임하기 ★ 경찰차게임하기 ☆ 자동차 게임하기 ★ 슈퍼경찰추격 ☆ 경찰차 추격게임 ★ 플래시 자동차 게임 하기


슈퍼경찰추격

(Super Police Persuit)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자동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경찰추격]이며, 본 게임은 경찰차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른 차량을 부딪혀 테이크다운시켜야 하는 빠른 속도감과 짜릿한 스릴이 특징인 3d자동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범죄 차량을 테이크다운시켜라"

[슈퍼경찰추격]게임은 경찰차로 도심을 질주하면서 전방에 출현하는 범죄차량을 테이크다운시키는 과격한 자동차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Ctrl키로 충전된 니트로를 사용할 수 있다. 니트로는 주행중에 자동으로 충전될 것이다.

 

전방에 범죄차량이 보이면 뒤에서 강하게 부딪히거나 옆으로 부딪힌 후 벽까지 밀어서 테이크다운시킬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제한된 시간동안 목표량을 테이크다운시켜야 한다.


▣ "다양한 차량을 즐겨라"

본 게임에서는 기본경찰차를 포함해서 전체 6종류의 경찰차가 제공된다.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글로벌포인트(Global Point)로 잠겨져 있는 경찰차를 언락시켜 플레이할 수 있다.

 

▣ "금메달을 획득하라"

각 단계마다 테이크다운을 성공한 횟수에 따라서 금은동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최대한 많은 차량을 테이크다운시켜서 모든 단계를 금메달로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슈퍼경찰추격★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조작 : ←→

  가속 : ↑

  브레이크 : ↓      

  니트로 : Ctrl

 

Hot Game

[액션] - 매드데이

[스킬] - 중력드라이버2

[액션] - gta같은게임

[스포츠] - 썬더카

[스포츠] - 과격한레이싱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