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마우스피하기게임

마우스피하기게임 ★ 마우스 피하기게임 ☆ 어보이드 게임 ★ avoid 게임 ☆ 마우스 컨트롤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어보이드

(Avoid)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할 수 있는 간단한 마우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어보이드]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로 사람캐릭터를 이동시켜서 주변을 돌아다니는 서로 다른 크기의 날카로운 톱니칼을 피해야 하는 마우스피하기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톱니칼을 피하라"

[어보이드]게임은 날카로운 4개의 톱니칼에 캐릭터가 베이지 않도록 이리저리 피해다녀야 하는 마우스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사람캐릭터를 클릭하고 원하는 장소로 드래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다. 4개의 톱니칼은 사방을 벽을 부딪혀 가면서 이동한다. 사람캐릭터는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고, 톱니칼에 닿으면 -1씩 생명이 감소함과 동시에 신체부위가 잘려나가는 잔인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한다.


▣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을 즐겨라"

게임화면에 노란색단추가 보일 것이다. 단추 안의 구멍의 단추의 갯수라 생각하면 된다. 사용자는 노란색 단추를 획득해서 다양한 다양한 코스튬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로 바꿔가면서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 "스코어를 높여라"

[어보이드]게임의 최종적인 목표는 당연히 스코어이다. 캐릭터의 생존시간이 스코어가 된다. 스코어가 높아질수록 톱니바퀴의 속도가 점점 빨라질 것이다. 노란색단추를 획득하려다가 톱니칼에 잘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이다. 톱니깔이 빨라졌을 때는 모래시계아이템을 획득해서 일정시간 느리게 진행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침착하게 컨트롤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버텨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획득한 스코어는 댓글에 남겨 자랑해보자~!! 

 

이상 ★어보이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미사일조종게임

[스킬] - 병맛게임

[스킬] - 무중력졸라맨게임

[스킬] - 핵잼게임

[Fun] - 탁구공피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