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혼자 할만한 게임

혼자 할만한 게임 ★ 혼자 할만한 게임 추천 ☆ 렛츠저니 ★ 잉여게임 ☆ 마우스 클릭게임 ★ 혼자 할만한 플래시 게임


렛츠저니

( Let's Journey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집에서 혼자 할만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렛츠져니]이며, 본 게임은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주인공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적유닛과 싸우는 idle방식으로 진행되는 마우스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주사위버튼을 눌러 주사위를 던질 수 있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캐릭터를 이동하게 되고, 게임화면 상단에 칸이 표시되어 있다.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적유닛과 만나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캐릭터는 일정한 속도로 적유닛을 향해 자동공격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클릭해서 클릭데미지를 줄 수 있다. 또한,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스킬을 클릭해서 사용하면 된다.

 

▣ "장비를 착용하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가방에 저장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가방 아이콘을 클릭해서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템의 성능을 비교한 후 원하는 아이템을 착용하면 된다.

 

▣ "업그레이드하라"

획득한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손바닥 모양 아이콘에 느낌표가 느면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업그레이드항목이 추가될 것이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시켜 게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렛츠저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idle 게임

[모험] - 클릭게임

[Fun] - 나무자르기게임

[Fun] - 똥싸기게임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