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중독성 플래시게임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닌자vs좀비2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플래시 닌자게임


닌자vs좀비2

(Ninja vs Zombies 2)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닌자vs좀비2]이며, 본 게임은 닌자캐릭터의 칼과 표창으로 출현하는 좀비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닌자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죽여라"

[닌자vs좀비2]게임은 닌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좌우에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 W로 점프하고, 마우스왼클릭으로 공격할수 있다.

 

닌자캐릭터는 [칼, 표창]의 두가지 무기를 사용하며,[Q, E]키를 눌러서 무기를 교체할 수 있다. F키를 파이어월을 사용해서 좌우의 적을 밀치공 불데미지를 주게 된다.

 

또한, 닌자캐릭터는 각 무기에 대한 스페셜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스페이스(Space)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표창일 때는 다수의 표창을 한꺼번에 던지는 버라지(Barrage)공격을 사용하고, 검일 때는 한쪽 방향으로 강력한 걸기를 날리는 문슬래쉬(Moon Slash)를 사용하게 된다.


▣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라"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닌자를 업그레이드시켜야 한다. 업그레이드는 7종류의 항목[카타나, 생명, 점프/속도, 표창, 슬래쉬웨이브, 소울, 버라지]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시켜서 거세지는 좀비의 공격에 맞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닌자vs좀비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모험] - 닌자개구리

[액션] - 나루토 vs 블리치 2.1

[액션] - 닌자게임

[액션] - 블레이드러쉬

[모험] - 칼싸움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