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 건물부수기 ☆ 건물부수는게임 ★ 건물부수기게임하기 ☆ 좀비데몰리셔2 ★ 건물부수기 좀비


좀비데몰리셔2

(Zombie Demolisher2)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스트레스 풀리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데몰리셔2]이며, 본 게임은 철거장비를 사용해서 다양한 모양의 건물을 부수고, 건물의 곳곳에 서있는 좀비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좀비철거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비를 사용하라"

[좀비데몰리셔2]게임에서는 3종류의 볼을 사용해서 건물을 부수고, 화면에 보이는 모든 좀비를 제거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볼을 선택하고, 좌우에 상단에 있는 흰색영역을 클릭해서 볼의 사용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흰색영역을 클릭하면 해당 방향에서 볼을 흔들어 날리게 된다. 줄에 매달려 흔들리는 볼에 궤도가 표 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볼을 떨어뜨릴 수 있다. 좀비를 모두 제거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좀비데몰리셔2]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난도는 중하 정도 될거 같으며, 어려움없에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최소의 볼을 사용해서 건물과 사물을 최대한 많이 파괴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좀비데몰리셔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퍼즐] - 지빗2

[퍼즐] - 캐논바스켓볼

[액션] - 붐붐좀비

[스킬] - 다이너마이트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