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세상에서가장재밌는플래시게임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플래시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밌는플래시게임 ☆ 나이속이기게임 ★ 에이지머니퓰레이션 ☆도형게임


나이속이기1

( Age Manipulatio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집에서 혼자 하기 좋은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이지 머니퓰레이션]이며, 본 게임 다양한 모양의 도형을 아기에서 아버지까지 자유자재로 변형시켜 나쁜 도형을 없애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도형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도형의 나이를 속여라"

[에이지머니퓰레이션]게임은 도형의 나이를 바꿔 갈색의 나쁜 도형을 바닥으로 떨어뜨리거나 날카로운 스파이크로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해서 나이를 늘릴 수 있다. 나이가 늘어나면 도형이 점점 늙어가며, 크키가 점점 커지게 된다.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나이를 줄어들어 도형이 점점 어려지고, 크기도 점점 작아진다. 할아버지가 되면 몸이 가벼워서인지 아님 죽음을 의미하는지..몸이 가벼워져 하늘로 올라가게 된다.

 

단, 각 단계마다 클릭할 수 있는 에이지포인트(Age Point)가 정해져 있다. 사용자는 해당 에이지포인트만큼 사용해서 나쁜도형을 제거해야 한다. 에이지포인트는 나이를 키우면 감소하고, 나이를 줄이면 증가할 것이다.

 

[에이지머니퓰레이션] 나이속이기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지포인트를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게임을 천천히진행하다보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


이상 ★나이속이기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버블판다

[퍼즐] - 두뇌자극게임

[퍼즐] - 슈가패닉

[퍼즐] - 페이스샷2

[퍼즐] - 소코붐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