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간단한 게임

간단한 게임 ★ 간단한게임 하기  ☆ 간단한 플래시 게임 ★ 플래시도형게임 ☆ 나이속이기2 ★ 나이속이기게임 ☆ 간단게임


나이속이기2

( Age Manipulation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쉬운 플래시게임이다. 이전에 소개했던 '나이속이기'의 두번째 편으로, 본 게임은 도형의 나이를 속여서 나쁜 도형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있는 플래시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나이를 컨트롤하라"

[나이속이기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도형의 나이를 자유자재로 나이를 조작할 수 있다. 단 나이를 조작하기 위해서는 에이지포인트(Age Point)를 사용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포인트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다.

 

나이가 많아지면 도형이 크기가 커지고, 할아버지도형이 되면 약간 작아진 크기에서 몸은 가벼워져 하늘로 날아가게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 왼클릭으로 도형을 클릭해서 나이를 늘릴 수 있다. 나이를 한 단계씩 늘릴 때마다 에이지포인트가 -1씩 감소할 것이다.

 

반대로 마우스 오른클릭으로 도형을 클릭하면 도형의 나이가 줄어들어, 외형도 작아지게 된다. 당연히 에이지포인트는 +1씩 늘어난다. 사용자는 도형의 나이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주변에 보이는 나쁜도형을 모두 제거하면 된다.

 

[나이속이기2]게임은 2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도형퍼즐게임이라 생각된다.


이상 ★나이속이기2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나이늘리기 : 왼클릭

나이줄이기 : 우클릭

 

Hot Game
[퍼즐] - 중심잡기게임

[Fun] - 곰팡이키우기게임

[퍼즐] - 중력마스터 게임

[스킬] - 금캐기게임

[모험] - 스틱맨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