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중독성게임 [성부수기]

중독성게임 ★ 중독성 게임 ☆ 타워브레이커3 ★ 성부수기 ☆ 중독성 게임 하기 ★ 돌던지기게임 ☆ 타워브레이커3


타워브레이커3

( Tower Breaker3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있는 플래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타워브레이커3]이며, 본 게임은 대포를 발사해서 다양한 모양의 성에 서있는 적기사들을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간단한 성부수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대포를 쏴서 적군을 제거하라"

[타워브레이커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대포를 발사해서 성을 부수고 주변에 있는 기사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타겟을 겨냥하고, 클릭해서 대포를 발사시킬 수 있다. 되도록이면 성의 무게중심이 되는 곳을 폭파시켜 균형을 잃고 쓰러지는 타워로 인해 적군을 제거시키는 것이 더욱 쉬울 것이다.

 

적들이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 것이다.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적들도 무기를 사용해서 사용자를 공격할 것이다. 모든 체력이 없어지거나 모든 탄환을 사용했음에도 적군을 전부 제거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대포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상단의 메뉴바에서 생명, 획득한 돈, 사용할 수 있는 포탄수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대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힘, 폭발범위, 폭탄크기, 폭탄갯수]로 구성되어 있다. 폭탄갯수를 업그레이드하면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폭탄갯수가 +1개 늘어날 것이다.


[타워브레이커3]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주어진 탄환을 타워의 가장 취약한 부분에 잘 맞춰서 타워를 파과히고 적군을 제거하길 바란다.

 

이상 ★타워브레이커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모험] - 굴착소년쿵게임

[모험] - 쿠키런게임하기

[퍼즐] - 컴퓨터실에서할만한게임

[스킬] - 다이너마이트게임

[퍼즐] - 버블슈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