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졸잼게임 [ 보스러쉬 아포칼립스 ]

졸잼게임 ★ 졸잼게임하기 ☆ 졸잼있는게임 ★ 졸재미있는게임 ☆ 보스러쉬 ★ 보스러쉬 아포칼립스 ☆ 보스죽이기게임


보스러쉬 아포칼립스

( Boss Rush Apocalyps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졸잼있는 플래시액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보스러쉬 아포칼립스]이며, 본 게임은 자신보다 큰 칼을 들고 있는 흰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머리만 달려있는 보스와 싸우는 초간단하지만 은근 중독성을 가진 보스잡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보스를 잡아라"

[보스러쉬 아포칼립스]게임은 머리만 달려있는 동그란 보스를 공격해서 제거하는 보스죽이기게임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S로 점프, D로 무기를 휘둘러 보스를 공격할 수 있다. 보스의 체력은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업그레이드하라"

보스를 잡으면 왼쪽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개의 업그레이드가 랜덤하게 출현하며, 사용자는 원하는 곳에 가서 칼을 휘둘러 업시킬 수 있다. 처음에 등장하는 제트팩은 캐릭터가 공중을 자유롭게 날 수 있는 기술이다. 점프키를 통해서 제트팩을 사용하면 된다.


▣ "스코어를 높여라"

보스캐릭터를 제거하면 업그레이드 후 다음 라운드가 진행된다. 이전 얼굴만 있는 보스에 얼굴하나가 더 붙어서 다음 라운드를 진행하게 된다. 라운드가 진행될 때마가 보스의 얼굴이 하나씩 추가되고, 얼굴에서 각각의 공격을 퍼부을 것이다. 사용자는 제트팩을 적극 활용해서 좌우를 넘나들며 보스를 공략하길 권장한다.

 

결론적으로!! 최대한 많은 라운드까지 보스를 잡아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보스러쉬아포칼립스★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S    

공격 : D    

 

Hot Game

[모험] - 슈퍼픽셀나이트

[슈팅] - 에픽보스파이터

[모험] - mighty knight

[모험] - 아이작 게임

[액션] - 스퍼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