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시간때우기 게임

시간때우기 게임 ★ 시간때우기 게임 추천 ☆ 퍼즐플래시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심심풀이게임 ★ 심심풀이


마이크릭스

( Micric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심심할때 하기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마이크릭스]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모양을 블럭을 밀어서 화면에 보이는 세균들을 제거해야 하는 머리쓰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세균을 모두 제거하라"

[마이크릭스]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세균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블럭을 이동시켜서 세균을 제거해야 한다.

 

마우스로 블럭을 클릭 후 원하는 방향으로 드래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다. 단, 이동하는 방향에 다른 블럭이 있어야만 정지하게 될 것이다. 블럭이 없다면 밖으로 나가버려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같은 색깔의 블럭이 만나면 하나로 합쳐진다. 블럭의 이동으로 세균을 압사시켜 제거할 수 있다.

▣ "27단계를 공략하라"

마이크릭스게임은 전체 27단계로 구성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한개의 별(★)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블럭으로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은 다음 레벨그룹을 언락시키는데 사용된다. 사용자는 27개의 별을 모아 게임을 완벽공략해 보길 바란다.

이상 ★마이크릭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두뇌자극게임 [ Blocnog ]

[스킬] - 글랍익스플로러

[Fun] - 인페르노

[퍼즐] -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퍼즐] -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