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중독성 플래시게임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벌레전쟁2 ★ 벌레전쟁게임 ☆ 벅워2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중독성게임


벌레전쟁2

( Bug War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플래시 전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벌레전쟁2]이며, 본 게임은 개임은 개미군대를 이동시켜 상대개미 군대와 힘겨루기를 통해 모든 건물을 점령해야 하는 땅따먹기 점령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건물을 점령하라"

[벌레전쟁2]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상대 건물을 모두 점령하는 것이 승리조건이다. 사용자 건물을 노란색으로 표시되고, 상대건물은 다른색으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노란색 건물을 클릭 후 근접한 건물로 드래그해서 개미군대를 이동시킬 수 있다. 우선 사용자는 빈 건물을 점령해서 군대의 수를 키워야 한다. 타워건물을 점령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빈건물을 점령해서 병력을 키우면 쉽게 다른색깔의 상대 건물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사용자는 스킬을 사용해서 움직이는 적군을 제거할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에너지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풀충전됐을 때 마우스로 클릭 후 적군이 이동하는 부분을 클릭해서 제거할 수 있다. 아군의 피해없이 적군의 수를 줄일 수 있는 유용한 스킬이다.

 

본 게임은 전체 1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각 단계마다 새로운 지형과 건물포메이션에서 전쟁을 펼치게 된다. 사용자의 전략적인 전술로 모든 단계를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벌레전쟁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전략] - 바이러스전쟁

[핵버전] - 군인시대무적판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미라진워

[전략] - 좀비 트레일러 파크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