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고래슈팅게임 [하모니키퍼]

고래슈팅게임 ★ 고래총게임 ☆ 하모니키퍼 ★ 플래시슈팅게임 ☆ 슈팅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슈팅게임 ☆ 1인용슈팅게임


하모니키퍼

( Harmony Keep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하모니키퍼]이며, 본 게임은 돌고래처럼 생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우주에 있는 작은 행성을 먹어 마나를 모으고, 마나로 다양한 속성의 슈터를 소환해서 적들과 싸우는 재미있는 우수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행성을 먹어라"

[하모니키퍼]게임 미션목표는 각 미션마다 정해진 거대한 행성을 먹어버리는 것이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고래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주변에 있는 행성을 먹어 마나를 획득할 수 있다. 고래캐릭터는 기본적으로 공격기능이 없으며, 마나로 슈터를 소환해서 적들로 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소환(Summon)창이 뜨며, 각 속성이 다른 5종류의 슈터 중 원하는 슈터를 선택해서 소환할 수 있다. 슈터는 최대 6개만 소환이 가능하다. 소환된 슈터는 고래캐릭터 주변을 멤돌며 접근하는 적유닛을 자동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틈틈히 각 슈터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라"

전투를 통해 레벨업하면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월드 맵(World Map)창에서 하단의 스킬(Skill)을 클릭해서 다양한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마나양 회복, 최고 HP, 각 슈터별 능력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하모니키퍼★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슈팅] - 잠수함게임

[액션] - 에어배틀2

[슈팅] - 데스vs몬스터

[슈팅] - 제네스틸러

[슈팅] - 디지즈워리어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