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암유발게임 [글랍익스플로러]

암유발게임 ★ 암유발시키는 게임 ☆ 암생기는 게임 ★ 암만드는 게임 ☆ 글랍익스플로러 ★ globexplorer ☆ 암게임


글랍익스플로러

( Globexplorer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짜증나서 암생기게 만드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글랍익스플로러]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속성의 타일바닥 위로 공을 굴려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난이도 높은 3d 공굴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공을 굴려라"

[글랍익스플로러]게임은 타일 위로 공을 굴려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공이 타일 밖으로 떨어지면 안된다는 건 당연한 사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공을 이동시킬 수 있다.

 

문제는 타일!! 타일이 문제다!! 다양한 속성의 타일이 공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볼을 해당 방향으로 빠르게 전진시키는 방향표시타일, 컨트롤조작을 할 수 없는 보라색 타일, 볼을 급가속시키는 블루타일, 정해진 장소에서 출현하는 붉은타일!! 등이 있다.


▣ "최단시간을 기록하라"

[글랍익스플로러]게임은 단순히 게임을 공략하는 것보다 빠르게 공략해서 최단시간 기록에 도전해보는 것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기는 방법이라 생각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사용자의 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될 것이다. 사용자는 신중하고 신속한 컨트롤로 최단시간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글랍익스플로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퍼즐] - 블럭쏘즈

[퍼즐] - 폐쇄공포증게임

[스킬] - 스틱맨게임

[모험] - 런3 [ run3 ]

[퍼즐] - 중력마스터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