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플래시 디펜스 게임

플래시 디펜스 게임 ★ 플래시 디펜스 ☆ 플래시디펜스 게임하기 ★ 디펜스 플래시게임 ☆ 전기디펜스게임 ★테슬라디펜스2
 


테슬라디펜스2

(Tesla Defense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밌고 간단한 타워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슬라디펜스2]이며, 본 게임은 메인타워의 강력한 전기공겨과 두종류의 설치타워 & 공격장치를 통해서 메인타워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적군대를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전기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사용자는 메인타워의 전기공격으로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적군대를 공격할 수 있다. 마우스로 적군대를 겨냥하고, 왼클릭해서 공격하면 된다. 메인타워의 전기공격은 전기에너지를 소비해서 사용되며,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전기에너지가 표시되어 있다. 전기에너지를 미사용시 자동충전된다.


▣ "장치를 활용하라"

메인타워의 전기공격외에 다양한 장치를 활용해서 적군대를 제거할 수 있다. 게임화면 상단의 핫바에 5종류의 장치가 표시되어 있다. 각 장치는 왼쪽부터 [지상공격용 그라운드타워, 공중공격용 에어타워, 지뢰, 파이어볼, 오비탈스트라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거나 [1~5]숫자키로 선택할 수 있다. 각 장치는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거나 사용하면 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적군을 제거하고 성공적인 디펜스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2종류[파괴자, 소환자]로 분류되어 있다. 파괴자는 메인타워의 성능업그레이드이고, 소환자는 5종류의 장치에 대한 성능업그레이드이다. 사용자는 전략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25단계의 Wave를 완벽하게 디펜스해보길 바란다.


이상 ★테슬라디펜스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핫바선택 : 1, 2, 3, 4, 5  

 

Hot Game

[슈팅] - 활쏘기게임

[전략] - 좀비타워디펜스

[전략] - 더티어슬링즈

[전략] - 앰부시

[전략] - 시즈나이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