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집에서 할거없을때

집에서 할거없을때 ★ 집에서할거없을때 할만한 것 ☆ 집에서 할거없을때 하는 게임 ★ 쉬운 플래시게임 ☆ 집에서게임하기


나이트플라이즈2

(NIGHTFLIES2)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나이트플라이즈'의 두번째편이다. [나이트플라이즈2]편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무당벌레와 반딧불의 도움으로 전구를 연결해서 어두운 밤을 밝혀야 하는 간단하고 재밌는 퍼즐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무당벌레로 장애물을 제거하라"

본 게임은 장애물 속에 들어가 있는 전구를 밖으로 빼내 빈 소켓에 연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무당벌레의 도움으로 다양한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다. 마우스로 장애물을 클릭하면 무당벌레가 해당 장애물을 줄로 연결해서 들고 날아갈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 후 드레그하면서 방향을 바꾸면 무당벌레는 해당 방향으로 날아갈 것이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당벌레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무당벌레의 남은 횟수가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장애물의 상황을 잘 파악해서 무당벌레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 "반딧불로 전구를 연결시켜라"

무당벌레의 도움으로 장애물을 제거했다면 이젠 전구를 소켓에 연결하는 것만 남았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전구를 소켓까지 이동시키기 위해서는 반딧불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전구를 클릭하면  다수의 반딧불이 위에서 날아와 전구를 들어올려 소켓에 연결할 것이다. 모든 전구를 소켓에 연결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이상 ★나이트플라이즈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나이트플라이즈1

[퍼즐] - 피기위기3

[퍼즐] - 아미고판초4

[퍼즐] - 킹스트러블

[퍼즐] - 굿피쉬, 배드피쉬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