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할만한 플래시게임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 돼지게임 ★ 자르기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 플래시 마우스게임


피기위기3

(Piggy Wiggy3)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간단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피기위기3]이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변의 고리에 줄을 연결하거나 잘라 돼지캐릭터가 도토리를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쉬운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고리에 줄을 연결하라"

[피기위기3]게임은 돼지캐릭터가 화면에 보이는 모든 도토리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천정에서 내려와 있는 긴 봉의 끝부분 줄을 설치할 수 있다. 마우스로 해당 끝부분을 클릭하면 줄이 연결되어 나타나며, 나머지 끝부분은 돼지캐릭터에게 걸어서 사용하면 된다.

 

단, 줄을 연결할 수 있는 범위는 제한적이라는 것!! 또한, 줄은 봉과 돼지만 연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고리가 표시된 모든 것들을 서로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길 바란다.

 

연결된 줄은 얼마든지 끊어 없앨 수 있다. 마우스로 줄을 자르듯 클릭드래그해서 제거하면 된다.


[피기위기3]편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상황의 미션들이 게임을 더욱 몰입하게 해줄 것이다. 심심하거나 뭔가 특별히 하기 귀찮을 때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럼 즐겜하시길!!

 

이상 ★피기위기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피기위기1

[퍼즐] - 물고기게임

[퍼즐] - 헥사게임

[Fun] - 손없는백만장자

[퍼즐] - 지뢰찾기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