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똥줄타는게임

똥줄타는게임 ★ 똥줄타는 플래시게임 ☆ 똥줄타는 달리기게임 ★ 2인용달리기게임 ☆ 겨땀나는게임 ★ 겨땀게임 ☆플러밋2


플러밋2

( Plumet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똥줄타게 만드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러밋2]이며, 본 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끝이 없는 땅 속으로 재빨리 내려가서 생존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 2인용달리기겡미이다.


★게임방법★
▣ "땅 속으로 내려가라"

[플러밋2]게임은 무조건 땅 속으로 내려가서 생존해야 한다. 게임 시작과 함께 화면은 땅 속으로 내려가면 캐릭터는 화면위쪽으로 벗어나이 않도록 아래로 떨어지듯 내려가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구르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게임의 끝은 없다. 최대한 깊숙한 곳까지 내려가서 기록을 세우는 것이 목표이다.


▣ "두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플러밋2]게임은 두종류[클래식, 레이스]의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모드는 캐릭터 홀로 최대한 깊숙히 내려가야 하는 기록모드이고, 레이스는 2P 혹은 컴퓨터와 1:1로 목적지까지 최대한 빠리 내려가야 하는 경주모드이다. 친구와 함께 달리기경쟁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모든 코스튬을 언락시켜보자"

본 게임에서는 20종류의 코스튬이 제공된다. 클래식모드를 진행했을 때, 100미터 단위를 돌파할 때마다 레벨업을 하게 되고, 잠겨있는 코스튬이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코스튬에서 원하는 의상을 선택해서 색다른 모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코스튬을 모두 언락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플러밋2★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킬] - 도망치기게임

[모험] - 달리기게임

[스포츠] - 등에땀나는게임

[모험] - 악어달리기게임

[2인용] - 공룡모험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