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포탈 플래시게임

포탈 플래시게임 ★ 포탈플래시게임 ☆ 포탈게임 ★ 포탈게임하기 ☆ 플래시 포탈게임 ★ 포탈게임 추천 ☆포탈 플래시게임


포탈퀘스트

(Portal Quest)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머리쓰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포탈퀘스트]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포탈총을 사용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포탈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포탈퀘스트]게임은 백발의 주인공캐릭터를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D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로 포탈총을 사용할 수 있다. 포탈총은 흰색벽이나 흰색거품이 칠해진 벽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포탈총을 발사하면 벽에 포탈을 만들게 된다. 포탈은 파란색포탈과 주황색포탈이 교대로 생성된다. 입구와 출구라 생각하면 되는데, 둘다 입구 혹은 출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이다. 또한, 포탈은 무제한 생성이 가능하다.

 

▣ "포탈과 박스를 활용하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본 게임은 포탈을 적극 활용하도록 미션이 구성되어 있다. 포탈은 캐릭터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 상자 또한 포탈로 이동시킬 수 있다. 특정 단계에서 출현하는 파란색박스는 E키를 눌러서 집어들 수 있고, 마우스를 움직여서 들고 있는 방향을 조절가능하다. 이 박스는 스위치를 누르는 것뿐만 아니라 레이저를 막는 역활을 한다. 사용자는 포탈과 박스를 잘 활용해서 30단계의 미션을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란다.


이상 ★포탈퀘스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포탈만들기 : 마우스           

  상자들기 : E               

  포탈교체 : Q or 1, 2     

 

Hot Game

[슈팅] - 비고틸요

[슈팅] - 1인용 좀비총게임

[모험] - 컨트롤게임

[퍼즐] - 눈알게임

[2인용] - 2인용모험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