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봄버맨

봄버맨 ★ 봄버맨게임 ☆ 폭탄맨게임 ★ 폭탄게임 ☆ 범버맨 ★ 봄버맨게임 ☆ 봄버맨게임하기 ★ 2인용폭탄게임 ☆ 봄잇7


봄잇7

( Bomb it 7 )

몬스터 평점 : ★★★★☆  4.30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봄잇'시리즈의 7번째 편이다. [봄잇7]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폭탄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서 다른캐릭터들과 쫓고 쫓기면 싸우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폭탄맨 게임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겨라"

[봄잇7]게임에서는 5종류의 게임모드[모든적을 파괴하는 아케이드모드, 10명의 적을 먼저 제거해야 하는 배틀료얄모드, 100코인을 수집해야 하는 뉴팩맨, 모든 별을 수집해야 하는 스타콜렉터, 10마리의 몬스터를 얼려야 하는 아이스맨]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5종류의 게임모드를 통해서 지루하게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다양한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라"

전작과 마찬가지로 본 편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아이템은 특정 블럭을 파괴함으로써 획득할 수 있다.

 

출현하는 아이템은 파워아이템(폭탄+1증가, 폭탄파워 +1증가, 속도, 생명, 방어막, 폭탄밀기, 천하무적)과 무기아이템(화염방사기, 번개총, 망치, 전기총, 트르망치, 얼음총, 인형폭탄)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게임 초반에 미션을 수행하기 보다는 주변의 블럭을 파괴해서 최대한 아이템을 확보한 후 적유닛들과 싸우길 권장한다.


이상 ★봄잇7★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퍼즐] - 지뢰찾기 게임

[퍼즐] - 생쥐가두기게임

[퍼즐] - 오목게임

[2인용] - 봄버맨

[모험] - 인기있는플래시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