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스타도미니언

스타도미니언 ★ 스타도미니언 게임하기 ☆ 전략플래시게임 ★ 플래시 전략게임 ☆ 전략게임하기 ★ 플래시 스타크래프트


스타도미니언

( Star Domini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전략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타도미니언]이며, 본 게임은 PC게임인 스타크래프트를 생각나게 하는 전략게임으로 자원을 생산하고, 건물을 짓고, 병력을 뽑아서 적들과 싸우는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게임방법★
▣ "실시간 전략게임이란 이런 것"

[스타도미니언]게임은 스타크래프트의 플래시버전이라 생각될 정도로 비슷한 부분이 매우 많다. 일단, 종족은 두종족[코엔파이어, 아르노리언스]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종족을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각 종족마다 9가지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엠파이어의 첫미션이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이부분만 설명하도록 하겠다. 코엠파이어 종족에는 테란의 드랍쉽으로 보이는 빌드봇(Buildbot)이 있으며 이 빌드봇은 자원을 생산하거나 건물을 짓는 SCV의 역활을 한다.

 

사용자는 빌드봇을 클릭하거나 드래그로 선택해서 가스나 메탈을 채취할 수 있다. 단 채취한 자원을 저장할 곳이 필요한데 컨맨드센터로 보이는 리파이너리(Refinery)를 적당한 위치에 건설해주면 된다.

 

자원이 생산됐다면 다양한 빌드봇으로 다양한 건물을 건설해보자. 코엠파이어종족은 스타크래프트의 테란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스타크래프트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공격유닛을 생산했다면 상대진영으로 공격을 가보자.

 

마우스로 유닛을 드래그한 후 원하는 위치를 왼쪽 클릭해서 이동하고, A키를 눌러 원하는 포인트를 찍어서 공격명령을 내릴 수 있다. 전략적인 유닛조합과 뛰어난 전술로 두종족의 모든 미션의 모두 클리어해보기 바란다.


이상 ★스타도미니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전략] - 2인용전쟁게임

[전략] - 군인게임

[전략] - 미라진워

[전략] - 과일디펜스게임

[전략] - 끝없는전쟁7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