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집에서 할거없을때

집에서 할거없을때 ★ 집에서 할거없을때 할만한 것 ☆ 집에서 할거없을때 하기 좋은 것 ★ 왕의 살인자 ☆ 왕죽이기게임


왕의 살인자

( The Murder of King)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왕의 살인자]이며, 본 게임은 공중을 자유자재로 떠다니는 암살자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이 설치되어 있는 성 안을 돌아다녀 잠자고 있는 왕을 암살해야 하는 플래시 암살게임이다.


★게임방법★
▣ "왕을 암살하라"

[왕의 암살자]게임은 성 안에서 잠들어 있는 왕을 암살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주인공 캐릭터는 머리에 달린 프로펠러를 통해 공중을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성 안에는 다양한 장애물과 함정들이 왕의 신변을 보호하고 있다. 사용자는 레이저와 회전하는 날카로운 물체를 피해 조심조심 이동해야 할 것이다. 잠겨져 있는 벽은 주변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서 오픈시킬 수 있다.

 

캐릭터는 물체를 집어들 수 있으며, 집어든 물체는 버튼을 누르거나 물방울에 떨어뜨려 놓는데 사용된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 물체를 집어들고, 다시 스페이스를 눌러 물체를 떨어뜨릴 수 있다.

 

[왕의 암살자]게임은 전체 1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왕의 살인자★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or WASD

물건들기 & 물건놓기 : Space

 

Hot Game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3

[액션] - 스텔스어쌔신

[액션] - 블레이드러쉬

[모험] - 감옥탈출게임

[모험] - 심심할때하기 좋은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