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심심할때 할만한것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할때할만한것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캔디크러쉬같은게임 ★ 젤리프렌드 ☆ 젤리게임


젤리프렌드

(Jelly Friend)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캔디크러쉬'와 유사한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젤리프렌드]이며, 본 게임은 같은 색깔과 모양의 젤리를 3개이상 매치시켜 없애고, 목표젤리를 바닥으로 떨어지게 해야 하는 재미있는 젤리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젤리를 바닥으로 내려보내라"

[젤리프렌드]게임은 목표(Trarget) 젤리를 바닥 아래로 떨어뜨리는 것이 미션클리어 조건이다. 게임화면 상단에 타겟 공간에 젤리가 비어있으며, 사용자는 모양을 대충 짐작해서 아랫쪽 화면에서 타겟젤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목표젤리는 주어진 이동숫자안에 바닥으로 떨어뜨려야 한다. 마우스의 이동횟수가 제한되어 있음으로 유의하길 바란다.


▣ "젤리를 옮겨 제거하라"

게임진행은 "캔디크러쉬" 혹은 이전에 소개했던 '쉐이프매쳐'와 유사하다. 근접한 젤리 중에 서로 모양과 색깔이 같은 젤리가 3개이상 줄지어 있도록 캔디를 이동시켜 없애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캔디를 클릭하고 근접한 캔디를 움직여 바꿀 수 있다. 이때 3개이상의 캔디가 줄지어있게 되면 성공적으로 제거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캔디를 이동되지 않을 것이다.

이상 ★젤리프렌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백투캔디랜드

[퍼즐] - 버블슈터

[퍼즐] - 매직햇

[퍼즐] - 쥬얼런쉬

[퍼즐] - 쉐이프매쳐


Screen Shot